top of page

Chapter 1.25

행운 속 피어나는 불행

幸運の中咲く不幸

챕카보정.png
비 담 개화.png

No. 행운

비 담

​​연루자

No. 불행

비 운

​​궁니르

불행.png

너의 불행은 내가 전부 먹어줄게.

연구 보고서 - 1.25

21xx. 12. 29.

Project : TSC 정식 시작 8일차.

​프로젝트가 정식으로 시작된지 8일차. 다들 아직 지난 밤의 유해인자 분석의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할 때 였다.

그 때, 무언가 주방에서 시끄러운 소리가 들리기 시작한다. 그 소리의 범인은 바로 No. 행운, 비 담 이였다. 그리고 그 옆엔 No. ???, 비 운도 있었다.

​비 담은 나가고 싶다는 이유로 주방의 벽을 부수고 있었고, 밀키는 그것을 막으러 오고, 둘이서 말싸움을 하고 있었던 것이었다.

결국 화가 난 밀키는 비 담에게 벌을 주기 위해 궁니르를 쏘지만, 궁니르는 애꿎은 비 운에게 맞아버렸다.

비 담의 재능인 행운 덕분에 담이 아닌 그 옆에 있었던 운이가 맞은 것이었다.

그러나, 운이는 담이에게 화내기는 커녕, 오히려 담이가 다칠 뻔 했다면서 밀키에게 화를 낸다.

그리고 그 때, 비 운의 개화 조건, [밀키와 1대1로 직접 대립한다.] 가 충족되어 비 운은 No. 불행 으로 개화한다.

결국 밀키는 둘 다 규칙을 어겼으니, 그렇게 재능이 뛰어나다면 비 담에게 창을 전부 피해보라고 한다.

비 담이 다친다면 비 운도 고통스러울테니, 이보다도 더 좋은 벌은 없다면서 궁니르를 날리기 시작한다.

그러나, 행운인 담이의 재능과, 오히려 불행인 운이의 재능 덕에 수 많은 궁니르는 전부 담이 아닌 비 운에게 맞는다.

운이는 결국 쓰러지고 말았고, 담이는 밀키를 도발한 뒤, 쓰러진 운이를 직접 의무실에 데려가고, 화가 난 밀키는 1층으로 내려가는 것으로

​사건은 종결된다.

[Project : TSC 연구 보고서 제 4장 마침.]

bottom of page